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미시간 앤아버(Ann Arbor) 한국 맛집 토모쿤(Tomukun)에서 코리안 바베큐( Korean BBQ) 먹기~~~

by Freesiasmell 2021. 10. 1.

미시간주 앤아버 다운타운에 위치해 있는 한국 레스토랑 토모쿤 , 함께 붙어있는 옆은 누들 집이고 ,
저희는 바베큐를 먹으려고 또 그옆에 있는 바베큐 레스토랑으로 들어갑니다.
주말인지라 웨이팅 시간이 2 시간 정도 된다네요…헐~~
가까운곳에 산다면 다른곳을 가겠지만 1 시간이나 떨어져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냥 기다려 봅니다,,,
외국 사람들도 많이 보이는것이 이곳도 역시 한국식 바베큐를 좋아하는 외국인이 많은가 봅니다~
저희가 주문한것은 바베큐 콤보로 차돌박이, 양념갈비 그리고 불고기.

젊은 딸아이와 아빠가 고기를 좋아하는지라 전 오늘도 이렇게 고기를 먹고 코리안 바베큐 후기를 쓰는 사람이 되었네요 ㅋ
암튼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사람마다 양념장은 따로 나오고요 반찬도 몇개, 또 샐러드도 주고요,,,,리필도 되고용~~

 

좀더 자세히 본 고기들 사진~~~
피닉스에서 먹던 세트 고기에 비하면 양도 많고 특히 양념갈비는 고기질도 좋더라고요^^
이곳도 미시간 주에서 추천할 만한 코리안 바베큐 (korean Barbeque)집이라 방문해 보았는데 먹어본 결과 추천할만 하네요 ㅋ

이곳 코리안 바베큐가 올 유캔잇 이 아니고 세트 메뉴이다 보니 된장찌개 같은것은 따로 주문해야 먹을 수 있고요…
그래서 우리가 주문한 된장 찌개가 이것~~~
허나 오늘만 그런건지 ?? 된장 찌개가 맛있다고 들은것 같았는데 …고기집 된장찌개맛이 아니고 그냥 옛날 된장맛?? 이랄까요??….
칼큼하지도 않고 고기집에서 먹던 익숙한 맛깔스런 맛이 없는 ㅋ
너무 조미료맛의 된장찌개에 길들여진 나의 혀가 잘못된 것인지 ??
암튼 된장찌개는 소 소 였구요,,,
마지막엔 물냉면도 주문해 먹었는데 정신없게 맛있게 먹다보니 사진찍을 생각은 못했네요ㅋ
미국 미시간주에 미시간 대학교가 있는 앤아버 에서 코리안 바베큐나 냉면 혹은 다른 한국 음식이 생각나면 찾을 만한 한식 레스토랑 토모쿤…
또 오고싶은 한국식당으로 기억될것 같네요~~~
같은날은 아니지만 다시 방문해서 먹은 동영상도 첨부해 봅니다^^ 

3분 10 초 정도부터 보실수 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