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서부여행 두번째날: 라스베가스에서 마키노( Makino Buffet )부풰집을가다~~

by Freesiasmell 2018. 12. 4.

아침은 한국식당서 든든히먹고 후버댐과 벨리오브파이어를 구경하고 돌아와서 마키노(Makino)라는 일본집 부풰집에 가서 저녁을 먹기로했답니다. 중간중간은 사가지고간 한국빵들과 음료수를 먹었지만 저녁이 되니 급배고픔이 몰려오네요~~~


이사진은 제가 처음 가져온 음식들이예요~~모두맛있게 생겼죠~~^^ 실제로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
계획은 딸아이가 시저스팰리스부풰를 사기로 했지만 어제 설명드렸듯이 땡스기빙날이라 $80 넘는 돈을 내고 먹기는 너무하다싶어 여기로 정했지요~~
몇년전에는 점심을 먹었는데 오늘은 저녁을 먹으니 사시미도 있고, 굴도있고, 던젼스크랩도 있고,,, 없는게 없다 싶어요~~ㅋ

가게 간판이고요...


저녁에 도착해보니 줄이 이렇게 많았답니다 ~~~


사시미들... 전 연어(Salmon) 사시미를 아주좋아하는데 여기것이 정말정말 냄새도 없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대신 참치는 제가 안먹는거라 한개도 안집었답니다^^


다른 니기리 들과 스시롤들도 많았는데 사실 좋아하는것들만 먹게되니 먹는것만 가져오게되지요~~


이런종류들도 있었고요 ,,,,


또한번 제가 먹은것들이랍니다... 얌~~~~ 지금생각해도 또가고싶은곳이예요 ^^


식당 내부모습 이랍니다^^ 일본식당 인지라 일본 관광객들이 정말많고 중국, 한국사람들도 정말 많드라고요 ~~~
땡스기빙날이라 저희도 음식값이 평소보다 좀쎈 $35 넘게 들은것 같아요~~ 딸아이가 시저스팰리스부풰를 $55 넘게 예상했기에 기쁜맘으로 마키노 부풰를 사줘서 실컷먹었답니다 ^^
스시좋아하시는분들은 가격도 다른곳에비해 음식도 다른곳에 비해 참 괜찮다 싶으니 베가스오시면 꼭들러 보시라 권해드리고 싶네요 ^^
맛있게 먹었다 싶은날이 많지 않은데 오늘은 대만족입니다 ~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