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아리조나 피닉스 젠 코리안 바베큐( Gen Korean BBQ House ) 하우스 에서 고기부풰 먹기~~

by Freesiasmell 2021. 7. 13.

맘껏 고기를 먹고 싶다면 가성비 짱으로 알려진 고기 부풰집이 적당하겠죠?
먼저번에 딸아이가 오고 싶었던 젠 코리안 바베큐집의 웨이팅 시간이 긴 관계로 씨즐에 가서 먹긴 했는데..
그곳에서 먹지 못했던 고기의 종류가 이곳 젠부풰는 “ALL YOU CAN EAT’” 이기 때문에 먹고싶은 고기의 종류를 전부 먹을수 있는
이유로 다시한번 고기부풰집를 찾게 되었네요. 역시 젊으니 고기부풰를 좋아합니다 ㅋ
이곳은 세번째 정도 방문인거 같은데 올때마다 조금씩 그날의 상태에 따라 고기의 상태도 좀 차이가 나기도 하지만
맘껏 먹고 싶은걸 선택할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부담은 없네요~~

우선 간판은 이렇고요..서부쪽으로 체인점으로 되어있으니 고기 생각날때 한번쯤 가보신 분들도 많겠지요…
주말이면 어찌나 손님들이 몰리는지…2 시간 이상은 기본 웨이팅 시간인듯 합니다~~
씨즐이란 코리안 바베큐 집에 한번 다녀와 보니 이곳에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도 몰리는 이유가 이해가 되긴하네요 ㅋ

이곳 젠은 된장찌개가 없는게 좀 아쉬운데 대신 순두부를 주문해 보았답니다…맛은?? 정~~말 별로 였지만 서도요 ㅋ
반찬은 김치도 오이무침도 있고 감자으깬것도 있었는데 감자으깬건 정말 짜고 달고…내겐 너무도 달던데 남편과 딸은 맛있다며 먹네요 ㅋㅋ
보이는 고기는 프라임 스테이크 였는데 양은 정말 작더라고요..그래도 부풰니깐 저흰 2 번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저흰 우설을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늦은 시간에 왔더니 다 떨어졌다네요 ㅜ.ㅜ
차돌박이를 주문했는데 기름이 별로 없는게 차돌박이 같지 않아보이죠? 전 기름을 많이 떼고 먹는 편이라 그런대로 괜찮았구요 ㅋ
예전엔 된장양념이 없더니 요즘은 된장양념이 생겼네요…해서 쌈무랑 고기랑 열심히 싸먹었구요 ~~
마늘도 구워 먹을 수 있고 썰은 고추도 주고 예전보다 많이 한국스~탈 로 변했더라고용

이것은 내가 좋아하는 쭈꾸미~~그리 많이 맵지는 않은데 좀 짜고 달지만 이곳의 쭈꾸미를 전 좋아한답니다 ㅋ 한 3 번은 시킨듯 해용 ㅋㅋ
오른쪽에 작게 보이는 콘치즈~~ 예전은 큰접시 였던것 같은데…하지만 여긴 부풰니깐 맘껏 시킬수 있으니 걱정마시구요~~
단 시간제한은 1 시간 30 분.
저흰 항상 시간이 모자랐던 적은 없었으니 그리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양념갈비는 아주 얇아 졌지만 그런대로 괜찮았고요,,오늘의 삽겹살은 기름이 별로 없는게 상태가 좋았구요~~
항상 그날그날에 따라 고기의 질과 상태가 변하긴 하지만 한번 맘껏 고기가 먹고 싶다면 가성비 좋게 고기 부풰집 한번 방문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좀 짜고 달긴해서 자주는 추천할수 없구용~~^^
유튜브 5분에서 7분 20초 정도 까지는 젠 코리안 비비큐 에서 먹은 것들 이랍니다.
https://youtu.be/VkGVdf9cyJ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