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할 만한 여행지

14.시애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Pike Place Market),스타벅스1호점, 껌월(Gum Wall), 퍼블릭마켓(P

by Freesiasmell 2019. 7. 19.

여행의 시작은 시애틀에 가보고 싶다는 딸에 의해 시작되었는데 정작 이곳 시애틀에서 보낸 시간이 별로 없다보니 가고 싶은곳 보고싶은곳을 가보지 못했네요..더구나 첫날에 비행기를 놓치는 일이 발생하다보니 시애틀의 스패이스니들을 본것 말고는 거의 눈으로 찍기 정도랄까?ㅋㅋ 오늘은 7월 4일. 미국의 독립기념일 이다보니 더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방문한듯한...오던날 대충보았지만 다시방문한 이곳 퍼블릭 마켓 플레이스는 어딜가나 발디딜틈도 없이 북적대더군요. 여기가 한국의 서울 한폭판인지 미국인지....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시장인 이곳은 각종 품목들이 빼곡히 나열된 전통 시장이죠..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안에 위치한 또다른 명소, 바로 Gun Wall 껌벽이죠. 좀 더럽고? 지저분하고? 징그러운? 어떤 사람은 남의 껌을 만지며 사진을 찍고 어떤이는 자신의 껌을 붙이며 사진을 찍고..

Sooooooo Disgusting !!!!!! 병균이 많을것 같은 T.T

 

스타벅스 1호점.  미국전역 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벅스가 처음 시작한 곳이라해서 유명한데 역시나 모든 시애틀관광객들이 찾다보니 긴~~~~줄을 서서 기다리기 힘들답니다 T.T

 

이곳도 마켓플레이스 근처에 있답니다.

이곳말고도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Starbucks Reserve Roastery) 에 가보고 싶었는데 비행기 시간을 맞추다 보니 도저히 시간이 안되네요...아쉬움 T.T 
시애틀 퍼블릭 도서관~~~ 특이한 건축 구조물로 매우 유명한곳이죠. 겉모습이 매우 아름다워 눈에 뛰더라고요.

모든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배행기안에서 본 그랜드캐년 !!!! 기장이 오늘은 날이 좋아서 선명하게 보인다고 구경하라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