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할 만한 여행지

10.밴쿠버, 캐나다 록키 마운튼 여행후기 및 코스,놓쳐서는 안될 꼭 가볼만한 관광지들: 밴프다운타운(Banff Downtown),보우폭포(Bow Falls),밴프 곤돌라( Banff Gondola)

by Freesiasmell 2019. 7. 16.

캐나다 로키 마운트 여행을 하루남겨놓으니 하고싶은것들은 많은데 시간도 안되고, 체력도 안되고, 아쉬움이 많이 남는... 그러나 소중한 하루가 있으니 오늘도 아침부터 부지런을 떨며 꼭 가봐야 하는곳들을 정리해 보며 호텔을 나왔답니다. 여행전부터 체크해본 날씨가 계속 비소식이 있어 걱정을 많이 했지만 비는 재스퍼에서 오전에만 왔고 이곳 밴프에서는 비교적 좋은 날씨라 호수들의 아름다운 에머럴드빛을 맘컷 감상했으니 오늘도 밴프에서 3일째 끝까지 화창하기만 바래봅니다~~~첫코스로 어제 다녀온 레이크루이스에 다시가서  페어몬트 샤토 레이크 루이스 호텔(Fairmont Chateau Lake Louise Hotel)에 있는 라운지 뷰 에서 애프터눈 티를 마실 예정이에요^^  마신 애프터눈티는 나중에 유익한 정보를 통해 올려볼께요^^ 다음 저희가 간곳은 밴프다운타운 Banff Downtown~~

캐나다는 비가 종종 자주내려서 그런가 거리마다 꽃장식을 예쁘게 해놓은 덕분에 거리가 더욱 친근하게 느껴지네요^^

멀리 보이는 산과 거리가 아름답게 조화하며 마치 스위스의 작은 마을 같기도합니다. 흔히들 스위스의 인터라켄 같다는데 사실 스위스는 아직 못가봤지만 사진에서 본 결과 정말 그런 분위기가 나네요 ^^ 이곳은 쇼핑을 즐길수 있게 많은 기념품상점들과 맛집들이 있어서 관광객들이 밴프시내를 꼭 들러 관광을 한답니다~~시간이 허락한다면 이렇게 이쁜 이곳에서 점심을 시켜 밖의 풍경을 즐기며 먹어보고 싶은데 가고싶은곳은 많고, 시간은 적고....포기해야하는것들 안에 나의 바램도 들어가 버렸답니다 ....

아기자기한 모습을 한듯하고 마치 동화속 모습같이 예쁘기도한 밴프다운타운~~~~다음에 다시올 기회가 된다면 밴프시내 맛집에서의 식사를 꼭 해야겠네요^^

이제 마를린 먼로가 출연한 돌아오지 않는 강(Rivers of no Return,1954)에 나온 명소란 보우폭포를 잠시 들러보러갑니다~~

이렇게 산책로을 따라 걷다보면 흐르는 강물을 볼수 있고 그강물을 따라 걷다보면 폭포가 보인답니다...다리는 피곤하고 이다음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서 그곳에서도 걸어야하기 때문에 끝까지 가보진 않았지만... 폭포는 그다지 크지 않은 폭포였다고 남편이 말해주네요. 이호수는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호텔 뒤쪽으로 연결되어 있답니다. 호텔을 구경하시고 가볍게 산책하시면 될것 같아요^^

밴프에서 꼭 해봐야 할것들 중에 하나가 밴프 설퍼산 전망대에 가보는것이죠..아름다운 밴프의 모습을 한눈에 볼수있는곳, 그렇게 하려면 이 곤돌라를 타야되겠죠?? 티켓을 사시려면 banffjaspercollection.com에 들어가시면 요금과 할인되는 시간도 확인하실수 있답니다. 주중과 주말이 가격이 다르고 5 시 이후에는 10%로 넘게 더 할인이 되구요~~~

올라갈때는 약간 무섭기도 하지만 위에서 바라보는 밴프는 정말 아름답더라구용~~5시 이후에 할인이 된다는 이유로 저희는 5시 이후로 예약을 했답니다. 7월 이곳의 해는 오후 9시는 되야 지니까 지금이시간도 한낮인거죠 ㅋㅋ 물론 돈도 절약되구요^^

전망대의 건물은 4 층으로 되어있고요. 1층은 야외전망대와 샘슨 피크까지 걸어 갈수 있게 사진처럼 데크로된 산책길이 연결되어있고요. 2층은 밴프공원의 역사와 동,식물들에 대한 정보들을 설명해 놓은 곳이고요. 3층은 레스토랑이 있어 밴프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식사를 즐길수있고, 4층은 옥상 전망대로 360도 뻥뚫린 전망에서 밴프국립공원과 로키산맥을 한눈으로 볼수있는 곳이랍니다. 저희는 샌슨스피크(Sanson's Peak)까지 올라가서 멋진 밴프 국립공원의 모습을 완벽히 보고 왔답니다 !!!뿌듯뿌듯하네요^^ 사실 저랑 딸은 완주~~남편은 발에 생긴 물집때문에 포기....

왼쪽에 보이는것은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The fairmont Banff Springs 호텔, 그뒤로 연결된 강은 보우폭포 Bow Falls로 연결된겅, 위쪽으로는 미네완카호수 Lake Minnewanka 도 보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