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엘에이(LA) 한밭설렁탕(Han Bat Shul Lung Tang) 놓칠수 없는 맛집

by Freesiasmell 2022. 6. 5.

LA 코리아 타운에 오면 빠지지 않고 반드시 들리는곳.. 저희는 이곳 한밭설렁탕 집인데요,,먼저도 소개해 보았지만 다시한번 후기 작성해 볼께요.
오랜시간 차를 타고 오다보면 햄버거나 샌드위치로 아침 점심을 먹고 꼭 이곳에 들러 느끼함을 진한 국물과 깍두기와 김치로 날려봅니다.
그럼 몸보신한 느낌 ?? 설렁탕이 이리 좋을 일이냐구요? 그런데 참 좋네요 ㅋㅋ
다른곳도 한번 가보았는데 이곳만한곳이 없는지라 자꾸 찾게 되네요…

지저분하게 젖가락들이 널려 있지만 사진만 봐도 기분 좋아지는…..맘껏 넣을수 있는 파도 옆에 있구요.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모든 물가들이 올랐고 정말 음식값들,,식당 안의 음식값들도 어머 무시하게 오르고 있네요 ㅠ.ㅠ
집에서 만들어 먹어야할 분위기 인데 혀가 참 말을 안듣네요 ㅋ 맛난거 찾고 ㅋ
여행이니 즐겨봐야지용 ㅋ

맘이 급했나 남편이 벌써 떡하니 숟가락 꽃아놓고 먹을준비 완료 ㅋㅋ
말해뭐해,,,내가 좋아할수 있는맛 ^^
한번만 찾고 싶지만 이곳 LA 한인타운에 오면 꼭 두번은 들르게 되는곳~~~

보기만 해도 고향 생각나게 하는 맛이랄까요,,,,깍두기 참 설렁탕과 잘어울리고 맛있는데 알아서 두개를 먼저 주시네요.
저에겐 이젠 한국의 어느곳보다 더 좋아하는 최애의 설렁탕 집이 되었네요.
단지 오르는 물가에 설렁탕값도 후덜덜 해지니 맘은 한편으로 씁씁하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