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미국 엘에이 한인타운의 맛집 ‘아가씨 곱창’ 집 으로 고고

by Freesiasmell 2022. 6. 5.

미국 캘리포니아 코리아타운 의 그유명한 맛집 아가씨 곱창집. BTS 도 다녀 갔는데 한국 곱창집 보다 맛있었다고 했다며 딸아이가 꼭 가보고 싶어한 “아가씨 곱창”
항상 줄이 길다던데 그나마 이른 저녁시간이라 많이 기다리지 않고 자리를 찾이할수 있었네요..
아마도 BTS 가 좋아하는 곳이라고 하니 더욱 핫해진 곳이 아닐까 하네요..


곱창은 요런 비쥬얼 ~~
양도 많고 불쇼처럼 불이 나오게 확 불꽃을 만들어 마치 기름에 틔기듯이 구워주는게 특징이 아닐까 합니다..
함께 나오는 반찬들이 하나 같이 맘에 드네요 ㅋ
딸아이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먹던곳~~~
곱창이 크리스피 하다고 할까요…아주 바싹 구워지더라고요,,아마도 그것때문에 인기가 많지 않을까 싶네요..
제게는 좀 솔직한 평을 하자면 너무 질기더라고요 ㅠ.ㅠ
원래 이런건지…이날만 이런건지….내년이면 50 대가 되는 저는 이도 현찮아서 그런지 ㅋ 질겨도 너~~무 질긴…
좀 잘 씹히면 좋으련만 고무 씹는 느낌…
그러나 나며진 모~~~두 만족 스러웠던….그런 식당 였답니다 ㅋ 메인이 곱창인데 곱창만 빼고 모두 만족스러웠던…ㅋㅋ

저 찌그러진 냄비에 들어있던 된장찌게가 어찌나 맛있던지…저상태로 남겨 놓은게 호텔방에와보니 얼마나 생각이 나던지 ㅠ.ㅠ
곱창을 다 먹고 나면 밥도 볶아 주는데 이날 너무 배불러서 전 먹어 보지도 못해서 마냥 아쉬웠던 곳이네요..
다음번에는 질긴 곱창대신 전 고기를 구워먹고 싶더군요..백정과 함께 강호동이 운영한다는 소리도 있던데,,,암튼 맛집으로 이곳을 찾는 분들이 너무도 많네요.
맛보고 싶던거 한명 이라도 대만족이라니 오늘도 이 선택에 후회가 없어지는 날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