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할 만한 여행지

캐나다 밴쿠버 꼭 가봐야할 여행지 총정리

by Freesiasmell 2019. 7. 20.

1.개스타운&예일타운 GasTown & YaleTown

밴쿠버의 역사가 시작된 오래된 거리며 밴쿠버를 상징하는 랜드마크 이기도하며 15분마다 증기를 뿜는 증기시계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밴쿠버의 가로수길로 불리는 예일타운은 맛집들과 상점들이 모여있는곳으로 개스타운과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함께 관광하실수 있답니다.

2.스탠리 팍 Stanley Park

밴쿠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명소이며 미국 센트럴파크보다 4배나 더큰 도심속의 작은 유양지랍니다.  울창한 숲으로 이루어진곳으로 산책로, 수족관, 토템플공원등이 있는 곳으로 걸어서는 모든 규모를 구경하시긴 힘들고 자전거를 타고 한바퀴 돌아보시길 추천해 봅니다. 해안선을 따라 또는 숲으로 이루어진곳으로 산책하며 자연과의 힐링시간을 가질수 있답니다.

3.잉글리쉬베이 English Bay

해가 질때의 노을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캐나다의 비치로 캐나다의 낭만적인 비치의 모습을 보실수 있는 곳이랍니다.

 

4.캐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Capilano Suspension Bridge 

카필라노 강 지역에 세워진 어드벤처 파크로 서스펜션 브릿지는 가장 긴 흔들다리이며 그밖에도 츄리탑 어드벤처 (Treetops Adventure)와 클리프 워크( Cliffwalk)등의 액티비티를 즐길수 있답니다.

 

5. 빅토리아 Victoria

밴쿠버 아일랜드 Vancouver Island, 이곳에는 브리티시 컬럼비아주의 주도인 빅토리아가 있습니다. 연간 100만명이 넘게 방문하는 가장 화려한 꽃들을 볼수있는 부차드 가든과 영국식의 BC주의사당, 엠프레스호텔, 피셔맨즈워프를 관광할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