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할 만한 여행지

LA 에서 San Jose 산호세를 가면서 이용한 캘리포니아 1 번 국도 ( Pacific Coast Highway )

by Freesiasmell 2018. 12. 29.

LA 에서 San Jose (산호세) 를 갈일이 생겨서 그리도 바닷길이 아름답고 멋지다는 캘리포니아 1 번 국도를 이용하기로 결정했답니다. 이도로는 서부해안선 도로로 캘리포니아 베스트 여행지 로도 유명하며 가장아름다운 해안도로도 꼽히며 낭만적인 드라이브코스로 사랑받는곳이죠~~

아리조나 사막의 땅에서 바다를 보기란 정말 어려운일인데 이렇게 파란색의 바다를 보니 가슴이 뻥~~ 뚫리는듯한 느낌과 신선함 ~~~ 마치 인조색같은 바다가 아름답다라고 표현할수밖에 없네요 ^^

오래전 호주 멜본에서 가본 Great Ocean Road (그래이트 오션로드) 를 달리며 12 사도상 ( The Twelve Apostles) 을 보며 여행하던것이 생각나고 웅대하게 펼쳐진 넓은 해변을 보며 자연의 위대함과 신비로움을 느껴보네요.


Big Sur 에서 보는 바다 ~~ 밀려오는 파도가 어쩜이리 예쁠수가 있나 한참을 넋이나가 보았답니다~~


바다가 끝도 없이 환상적으로 펼쳐져있는것이,,, 자연은 하나님이 우리에게주신 힐링의 장소가 틀림없음을 오늘도 느껴봅니다 ^^
사실 이렇게 바닷가 해안길이 아니면 더 빨리 목적지에 갈수있지만 이렇게 찬란히 빛나는 아름다운 해안도로를 놓칠순 없지요..
혹시라도 캘리포니아에서 산호세나 샌프란시스코에 갈일이 있다면 과감히 이 캘리포니아 1번 국도를 한번쯤 여행해 보시라고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지금까지 가본 해안도로가운데 단연 가장 아름다웠다고 강력추천하는곳이고 다시한번 꼭가보고싶은 낭만적인 곳으로 저희 온식구가 기억하는곳이랍니다 ^^


바다를 보고 있노라면 그곳에서 마냥 머무르고 싶은 마음이 사로잡히지만 가는 곳마다 유명한 뷰포인트가 셀수없이 있어서 아쉽지만 다들러서 뷰를 보고 즐길수가 없답니다... 저희도 이렇게 날이 저물어져 가는것이 그져 아쉽기만 했네요~~ 이렇게 아름다운 서부의 해안도로를 놓치지마시고 꼭 여행해 보시길 강력 추천드려요~~

이곳은 산시몬( San Simeon) 이란 비치 랍니다~~~ 바다색이 정말 파랗고 예뻐서 잊혀지지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