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할 만한 여행지

베벌리 힐즈의 명품 상점거리와 부자들이 사는 동네_ 사진만 감상하세요

by Freesiasmell 2017. 1. 12.

이번 최순실이 신었다던 '프라다' 상점이 있어 한컷

구찌도 보이네요


블가리

엇그제 미국의 선그라스 대리점인 'Sunglass Hut' 이라는 곳에 갔더니

그곳에서 가장 비싼 썬그라스가 Bvlgari 였어요. 약 $400 불 정도 되는 것 같았습니다.


이게 어떤 차 인지 모르겠어요.

그냥 멋있어서 한컷.....페라리 일 수도...


여기서 벤츠는 그냥 흔한 차들 중 하나....


여기서 부터가 부자들이 사는 동네... 나무부터가 'Lord of the Ring' 에 나왔던 나무 같아요.

온 동네가 이런 나무들로 가득.....










담쟁이로 된 담이 얼마나 높은지 가로등보다 더 놓아요.

실제로 보면, 멋있어요....






마지막으로 요집

귀신집 같기도 하고, 불탄집 같기두 하고, 오래된 집 같기두 하고....

그런데 처음부터 이렇게 지은 집이라네요.

부자께서 돈이 너무 많다보니, 돈 가지고 장난을 쳤네요.

트롤리 투어 할 때, 안내 아저씨께서 설명해 주시길...

사람이 산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