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태국 레스토랑 (Senae Thai Bistro) 를 방문해 보았답니다~~

by Freesiasmell 2019. 12. 22.

미국 생활을 하다보니 여러나라 음식을 접할 기회가 생기기도하고 가끔은 이렇게 한국인이 즐기기에 부담없고 비교적 우리의 입맛에도 잘맞는 태국 음식이나 베트남 음식이 생각나기도 하죠...가끔 비가올때나 또는 가볍고 산뜻한 스프링롤이 생각날때면 찾게되는 베트남 식당. 혹은 쫄깃한 타이 뉴들이 생각날때면 가고픈 태국 음식점..오늘은 멀리 다른주에서 방문한 아들과 함께 타이 레스토랑을 찾아 보았답니다~~~
제가 자주가는 웹싸이트를 방문하다보니 어떤분이 태국음식 뭐를 먹어야할까요? 질문하는분이 생각나서 입맛은 각자지만 제가 먹은 태국음식 메뉴를 한번 소개해 볼까해요 ^^
애리조나 투산 다운타운에 자리잡은 Senae Thai Bistro 인데 혹시 이곳을 방문하실 기회가 되고 태국음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적극 이곳의 식당을 추천해 봅니다~~많은 주의 다운타운이 위험한 지역들로 구분되어져 있는데 이곳 아리조나주의 투산이란곳은 다운타운이 안전하며 각종행사들을 자주하는.. 방문하기 좋은곳이랍니다. 많은 사랑받는 레스토랑들이 즐비한곳이기도 하고요 ^^

아페타이져(Appetizer)로 먹은 카라마리 튀김 (Fried Calamari)
튀김요리는 역시 밖에서 먹는게 제맛이란 소리가 맞는 말임을 느껴보며 아삭하고 얇은 튀김옷을 즐기며 맛있게 입속으로 오징어를 넣어봅니다 ㅋ

Taro fries. 오늘은 딸이 타로 튀김을 먹고보고 싶다네요...맛은 그냥 고구마 튀김정도...꼭 먹어보지 않아도 될것같은 ㅋㅋ
Mango Sticky rice dessert 를 이전 방문땐 먹었는데 전 그게 더 괜찮다 싶더라고요~~

 

Pad Thai 와 Pineapple fried rice. 이두가지는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인데 같은 태국 음식점들도 면의 쫄깃한 정도와 맛이 각자 다르더군요..그래서 제가 특히 이 타이레스토랑을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하고요^^ 제가 방문한 이집이 베스트 타이 레스토랑으로 올해도 선정되었다네요...
사진상으론 음식이 있는 접시가 작게 보이는듯싶지만 꽤 많은양의 접시들 이랍니다^^ 카메라 기술부족같은 ㅋ 사진들이네요...파인애플은 꽤 큰 파인애플 반을 잘라 속을 좀 파내고 그속에 고기종류와 해물종류를 섞어 만든 프라이드 라이스를 넣어서 나오는데 살짝 붙어있는 파인애플을 밥과함께 먹는맛을 저는 참 좋아한답니다~~

Gaeng pak red curry with beef. 아들이 시킨 메뉴~~태국 식당에선 비교적 커리가 맛있더라고용 ~~코코넛밀크로 만든커리나 그린커리같은 것도 괜찮고 이렇게 레드커리도 맛있고용 ㅋ
매운 정도는 커리도 그렇고 팟타이도 그렇고 내가 선택할수 있어서 저희는 중간정도의 매운맛으로 했답니다~~
하나 고민하시는 희가 메뉴들을 조심스레 천해 해요
Tom yum soup 같은것도 유명하니 한번 드셔보셔도 될것 같고요. 저희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어떤분들은 좋아하시더라고요....많은 태국사람들이 너희나라에서 먹어봐야할 맛난음식이 뭐냐고 물으면 많이들 추천하기도 하고요...Thai tea 는 저희도 이곳에서 시켜 마셨는데 정말 테이스티하더군요 ㅋ 한번 이런 태국음식을 즐겨보셔도 좋을것 같은날이네요 오늘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