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네스프레소 커피의 여유

by Freesiasmell 2014. 7. 7.

커피를 좋아하는 나는 스타벅스커피도 좋아라하지만 비싼돈을 줘가며 사먹는것보다 집안가득 커피향 가득한 여유로움을 주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더~~  좋아라한다  ^_^

더구나 주부인 나로선 경제적인면도 무시를 못한다능 ㅋㅋㅋ

나의 머신 시티즈 (Nespresso Citiz)

요렇게 생겼네요~~~

공간활용을 위해서 커피머신이랑 거품기를 따로 떨어져있는걸로 구입해서 쓰고있답니다~~~

 

 

내가 좋아라하는 종류의 커피캡슐입니당~~~

많이 빠지긴했는데 전 보라빛의 Arpeggio 를 젤로 좋아하고용~~

맛난캡슐은 진한밤색의 Cosi, 밝은금색빛의 Volluto, 진한재색빛의 Roma, 진한색의재색같기도하고 검정색쪽 같기도한 Indriya from india,그리고 빨간색의 Decaffeinato,또 아이스커피할땐 찐한 검정색쪽도 맛나드라고용 ^~^



여기다 아들이 사준 스타벅스 시럽을 타서 마시면 정말 커피숍은 더이상 안가도 괜찮아 집니당~~~

바닐라맛은 부드러워서 좋고 카라멜 시럽은 약간 바닐라보다 진한 맛이나드라고요~~~

여기보이는 시럽의옆에있는것은 거품기 에어로치노입니다...

따로있어서 씻기가 편해서 넘넘 좋드라고요~~~~

전 카푸치노를 너무 좋아해서 이 거품기는 필수입니당 한마디로 짱  ~~~

 

 

여기는 내가좋아하는 보라색의 Arpeggio 가 보이네요~~~

오늘도 커피향 가득한 하루로 시작해 보자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