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엘에이 코리아타운의 쮸꾸쮸꾸_맛집 리뷰합니다.

by Freesiasmell 2017. 1. 12.

베벌리 힐즈에서 부자들이 먹고 있는 양식보면서 난 한식이 땡기는 걸 무슨 이유일까?

역시 난 미국에 이렇게 오래 살면서 죽을 때까지 한국사람인가 보다.

그래서 우리 가족이 결정한 집이 '고기부페 쮸꾸쮸꾸'....

사진에 보이다 시피 숫불탄을 3-4개 넣어 주고 불을 피워주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개스불인 것이다.

개스불이 숫불탄 사이로 나오게 한 것이다. 대단한 민족이다.


여기는 A코스, B코스, C코스 이렇게 세 종류인데

A코스는 아무도 안먹을 것 같다. 일단 가지수가 없다.

B코스 아니면, C코스인데, 

C 코스는 32불이다. B코스에다가 추가로 생갈비, 생등심, 육회를 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우린 가격대비 질보다는 양으로 택하여, B코스로 갔다.

아래 사진은 일단 기본으로 가져다 주는 양념들이다. 






이건 뭐지? 양파 썰은 건가?

먹어보니, 참 맛이 없었다. 식감도 영~~ 무우를 썰어 놓은 것이다. 비추천합니다.






지금은 좀 일른 시각이라 우리가 첫 손님이었다. 그런데 한참을 먹다 보니까, 식당이 꽉 들어찬 걸 볼 수 있었다.

거의 다가 젊은 사람들이었고 외국인들이 절반 가량이었다.



아래사진이 '쭈꾸미 철판' 인데 울딸을 최고 맛있었다고 한다.

왜일까?

먹어보니, 삽겹살과 새우를 넣은 떡복이 맛이다. 설탕 듬뿍 넣어서, 안 맛있을 수 없지....


이 사진이 쭈꾸미 철판을 건져 먹고, 양념에 밥을 비빈 사진이다. 

너무 달아서 먹지 못하고 남긴 사진...

마지막으로 음식 리뷰...

별 다섯개 중에 굳이 별을 주자면 별 3개를 주고 싶다.

고기의 질도 중간 정도. 맛도 중간 정도

소문듣고 간 집이지만 약간 실망했던 기억이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