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미국 마트 트레이더 조 인기 폭발 냉동김밥(Kimbap) 먹어본 솔직 후기와 추천 제품들 소개해 볼께요

by Freesiasmell 2023. 9. 21.

사실 먼저번에도 이글을 썼는데 무슨 이유에서 인지 권리침해 신고를 받았다네요…글쎄…내가 쓴글에…내가 찍은 사진에..뭔 이유인지? 설명을 부탁해도 알수 없다는 메일만 받았을뿐 ㅠ.ㅠ
그사건 전에는 어떤 사람이 댓글로 자기가 크리에이터라며 광고를 달며 함께 알하자고 하던 스캠도 있긴했답니다 ㅋ
암튼 이번은 사진의 출처를 정확히 밝혀 봐야 겠네요 ㅋ 모든 글은 저의 의견임을 또한 밝혀 둡니다 !!!
요즘 미국을 들썩이게 만들 정도로 인기가 많은 한국 냉동 김밥(Kimbap) 이 들어왔다는 소식을 듣고 재빠르게 트레이더 조를 다녀 왔습니다.
특히 미국 마트 중에 꽃들 사기도 좋고, 오가닉 제품들도 많고 간단하게 먹기좋은 각종 냉동 식품들도 많아서 제가 좋아하는 미국 마트가 바로 이곳 트레이더 조 랍니다 ^^
요즘은 한국 음식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어서 더욱 기분좋고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는 곳이 되었습니다.
특별히 이번의 방문은 냉동김밥을 먹어보고 싶어서 다녀왔는데요…제가 갔을때는 많은 김밥들이 쌓여 있어서 5 개나 사올수 있는 기회가 되었답니다.
참고로 지금은 품절상태이고 10 월 말정도야 되어야 재입고 가능하다는 말을 들었네요.

거의 모든 분들이 아시겠지만 혹시나 이제 막 미국에 오신분들도 계실까해서 간판 사진부터 시작해 볼께요 ㅋ
바로 이렇게 쓰여져 있는곳~~~사진의 뒷모습도 저구용 ㅋ 제가 하고 있는 유트뷰에서 가져와 봤습니다 ㅋㅋ


김밥을 보고 너무 기뻐하며 사던날의 모습^^ 제 유튜브 썸네일로 쓰던 사진인데 아마도 ?? 같은 사진이라 남의 것을 이용한것으로 착각을 한것인지?? ㅋㅋㅋㅋ
어쨌든 이날은 이곳뿐아니라 다른곳에도 김밥이 많이 놓여 있었구요 양도 많이 쌓여 있었습니다. 가격은 $3.99
안에는 9 조각으로 미리 썰어져 있는 한줄 김밥~~
많이 들어 있다고는 할수 없지만 그래도 요즘같은 물가에서 생각해 보면 착한 가격이지요?
냉동으로 되어있고 2 분 전자렌지로 뎁혀 먹으라고 쓰여 있는 데요,, 전 1분 30 초 돌려주니 적당히 맛있게 먹을수 있었답니다.

제가 먹어보고 있는 모습인데 …김밥 속이 그런대로 알차 보이지요? 시금치, 당근, 유부, 우엉, 그리고 단무지가 들어 있었구요.. 밥이 예전 미국마트 세이프웨이 같은데서 팔던 스시 같이 떡진 식감에 너무 찐득이지도 않았고, 우리가 만들어서 냉장고에 들어갔다 나오면 느껴지는 딱딱한 식감 같지도 않은게….
마치 만든지 얼마 안된 김밥의 식감이 나는 밥이라 신기하고 맛있었습니다 ^^
거기에 유부가 들어가서 달콤한게,,,,,냉동으로 사서 먹은 김밥 같지않고 저에겐 꽤 맛있고 만족했던 김밥 이었습니다.

물론 각자의 입맛은 다르다 보니 달콤한 맛 보다 정통 김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거부감이 있을 수 있겠지요 ㅋ 방금만든 김밥과 비교한다면 당연히 밀릴것이고요 ㅋ 그러나 저에게는 미국마트에서 파는 한국김밥 자랑스럽고 기쁘네요 ^^ 먹어보고 멀리서 항상 바뻐하며 피곤해 하는 딸에게도 도시락으로 가져가서 먹으면 좋을것 같다고 추천도 해주었답니다 ㅋ
다시 재입고 되면 저도 점심으로 이용할 계획입니다~~

전 이곳 트레이더 조 에서 살수 있는 많은 냉동식품들도 좋아하는데요, 나이 들어가니 음식하는 일에 질리기도 하고, 게을러 지기도 하고, 또 직장생활에 피곤에 쪄들기도? 해서 지만 ㅋㅋ 사실 맛도 그리 나쁘지만은 않은것 같아요 ㅋㅋ냉장고 열어보니 이런것들이 나왔답니다. 요런 핏자들도 괜찮고요, 한국 불고기 볶은밥, 태국 야채튀김 정말 맛있고요, 새우들어간 만두도 단백하니 맛있어서 전 한국만두 보다도 더 좋아하고요, 한국 부침개 가끔 사다 놓으면 급할때 먹기 좋구요. 사진에는 없지만 한국 LA 갈비 좀 비싼 편이지만 갈비양념 맛있게 되어있어 편하게 먹을수 있구요.
남편은 돼지고기 보쌈도 가끔 사먹고,  요즘은 한국 떡볶이에 떡국떡도 들어와 있답니다.
전 이곳에서 고구마와, 냉동 해쉬브라운(감자튀김) 참 좋아하고요, 시즌널로 나오는 포루투칼 에그타르트나, 타로 아이스크림도 강추 하고픈 아이템들 이구요.
에브리팅 벗 더 베이글 같은 시즈닝도 좋고, 이태리에서 나온 과일주스로 된 소다도 좋아하는 음료랍니다.
이런것들 이외에도 다른 인기 상품들도 많으니 천천히 시도해 보시길 추천 드릴께요^^
마지막으로 제 유튜브도 링크걸어 올려볼께요 ㅋ

https://youtu.be/hecIt_ILDlU?si=j5BHMDCYNBJxOs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