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아리조나 피닉스의 한국식 고기부풰 Manna BBQ 리뷰해 볼께요 ~~

by Freesiasmell 2020. 3. 16.

코로나 바이러스로 ( Coronavirus/ COVID-19) 좀 어수선해지고 걱정스럽기도 한데 고기부풰에 가고 싶다는 식구가 있기 때문에 다녀와 보았답니다. 한 2 번 정도는 젠 코리안 비비큐 하우스 (Gen Korean BBQ House) 에 가서 먹기도 했는데 한국식의 된장찌개도 없고 된장소스도 없다보니 요즘은 이곳으로 오게 되네요. 오늘이 이곳의 두번째 방문인데 처음왔을 때보단 고기의 질도 된장찌개도 그리 짜지않은게 만족스럽네요...어쩜 주말이라 더 낳아졌나 싶기도 하고요??

가격은 위에 있는데로 $24.99 이였구요. 주중은 점심 저녁의 가격이 다른것 같더라고요~~

아페타이져로 먹은 콘치즈 ~~

샐러드랑 반찬들 이랍니다 ^^

차돌박이,양념갈비,혀밑구이,만나스테이크,쭈꾸미 ,삼겹살 을 맛나게 실컷 먹었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삼겹살이 기름이 별로 없는게 고기가 좋더라고요 물론 특별히 오늘이 좋았을거라 생각되네요..먼저번에는 기름이 많았는데 말이죠~~쭈꾸미는 은근 맛있어서 두번시켜먹고용 ㅋ 된장찌개도 먼저왔을땐 엄청짜고 양념갈비도 엄청짜더니 오늘은 대체적으로 맛있었구용 ~~

젠 코리안 비비큐 하우스 (Gen Korean BBQ House) 에선 주지않는 마늘도 있고..완전 한국식이죠 ?? 된장찌개도 더 주문해서 먹을수 있고요~~

코로나바이러스 걱정이 들긴하네요 ㅋㅋ 주의의 모든 손님이 거의다 중국사람이라 ㅋㅋ
남편왈~~고기를 먹고 단백질을 섭취해 줬으니 면역력이 올라갔을거라고 걱정말라네요 ~~
애리조나 피닉스 에서 한국식 고기부풰를 찾으신다면 이곳도 괜찮을것 같아 추천해 볼께요^^
어떤 분들은 Sizzle Korean BBQ 도 추천하는데 그곳은 아직 안가본곳이라 리뷰를 못드리고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