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애리조나 주 투산에 있는 맛집 Feast 를 다녀와서 ~~~

by Freesiasmell 2019. 12. 21.

여행을 하다보면 때론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해야 될때가 생기기도 하며 아님 작정하고 맛집을 찾기도 하는데요, 혹시 아리조나 여행을 하시거나 특히 투산이란곳으로 오시게 되면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곳을 소개해볼께요^^
이곳은 특히 어떠한 행사, 말하자면 졸업이나, 생일, 결혼기념일 이나 데이트로 가보면 더욱 좋을것 같네요~~
메뉴가 매달 새롭게 바뀌고, 독특하다고 할까요 ? 다른 레스토랑과는 차이가 나는 플레이팅과 맛~~
고급스럽기도 하고 특별한 음식?? 을 먹고나온 후 만족스러운 흐뭇함이 있는 그런 레스토랑이랍니다~~~
물론 음식의 양에 비해 가격도 좀 살짝 세기도 하니 Fancy 한 Restaurant 같기도 하고요 ㅋㅋ

저희가 아페타이저( appetizer)로 시켜본건데 아쉽게도 이름이 기억 안나네요... 이름을 찾을수 있을까하고 메뉴판을 찾아봤지만 매달 메뉴가 바꿔지기 때문에 실패....방문은 몇달전에 하고 이제 글을 올려볼라니 이런 어려움이 있네요 ㅋ
위에 보이는 랩이 특이한 향도 나면서 참 맛있었는데 살짝 비친 고수에서 나온 향이 아니었고 그 무언가? 였는데 ...정신없이 먹기바빠서 서버에게 무엇이냐고 묻고싶다는 생각도 미처 하지못했답니다 ㅋ

딸이 시킨 Crispy chicken thigh with Brussels sprout and crepes. 이름이 참길게 느껴지지요??
접시 바닥에 보이는 하얀 소스가 음식들과 어울어져 느끼할것같던 걱정을 확사라지게했던 그런맛 ***

남편이 시킨 Crawfish etouffee
하얀밥이 넘~~조금이라 아쉬워 해야했던 ㅋㅋ 이곳에서의 소스는 정말 맛있더군요...짜지 않으면서 그렇다고 느끼하지도 않으면서...담백한 그런맛~~~불만이 있다면 양이 많지않은 ㅋㅋㅋ

맨밑에 보이는 메뉴는 나의 쵸이스~~Shrimp and octopus salad
화려한색의 예쁘게 플레이팅한 접시가 눈을 즐겁게 하지요?? 맛도 물론 나의 입맛을 즐겁게 했답니다 ㅋㅋ
이번이 이곳 방문의 두번째 날인데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더라고요...첫번째 방문때 인상깊게 남아 다시찾아본이곳 혹시 아리조나 투산이란 곳에서 맛집을 찾아 보신다면 또는 특별한 날을 기념해서 외식을 하고 싶으시다면 적극 추천해 볼께요 ^^
다른날 먹은 다른 음식들 11분 50초 부터 찍어논 영상 링크 걸어볼께요.

https://youtu.be/ytAD9vIYJE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