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애리조나의 유명한 멕시칸 음식 ~~

by Freesiasmell 2019. 12. 16.

멕시칸 레스토랑 미니디토(Mi Nidito) 를 다녀와서 후기남겨볼께요~~
아리조나주에 살다보면 국경이랑 가깝기 때문에 또 이곳이 예전에는 멕시코 땅이였기 때문에 많은 멕시칸들이 살고있고, 그들이 즐겨먹는 멕시칸 음식들이 이곳에는 정말 많이 있답니다. 가끔 직장에서도 멕시칸음식을 좋아하냐고 묻고 한번 방문해 보라며 소개하는곳 ~~~ 미 니 디 토 ( Mi Nidito ) 란 멕시칸 레스토랑. 아리조나주의 투산이란곳에선 최고의 멕시칸 레스토랑으로 2019 년 에도 뽑힌곳이며 미국의 대통령 빌클린턴 (President Bill Clinton) 이 이곳에 방문했을때 들러서 식사를 한곳이라고해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는곳 ~~이젠 무슨 멕시칸음식 좋아하냐고 물으면 최소한 음식이름이라도 말하며 나름 괜츈했다고 말해볼려구용ㅋㅋㅋ

메뉴판의 시작 레스토랑 이름 이랍니다~~

이곳은 타운에서 가장 잘하는 멕시칸 레스토랑으로 뽑히고 있기 때문에 식사시간이 되면 보통 1-2 시간은 기다리는줄이 있답니다. 저희도 11 시 정도에 가서 좀이르니 줄이 길지 않겠지 싶었는데 웬걸요 1 시간 30 분이나 기다렸지요...인내심 필수인곳 ㅋㅋ 기다리며 본 사진들~~ 엄청난 유명인사들의 방문을 자랑하며 찍어둔 사진에는 그나마 내가 얼굴을 알아볼수있는 대통령의 모습이 있기에 남겨보았답니다^^

이곳 테이블에서 빌클린턴 대통령이 이곳을 방문했을때 식사하던곳이라고 이렇게 푯말을 붙여 놓았더군요~~

무슨 음식을 시킬까 고민해보며 바라본 식당내부~~

식당 내부는 나름 분위기도 좋고 .... 맛과 유명세 덕분인지 빈자리라곤 찾아볼수도 없네요~~

아페타이져로 나오는 칩스와 소스~~ 금방 튀겼는지 따뜻한 칩스와 칠리소스는 환상적으로 맛있더군요 ㅋ 사실 시장이 반찬이란 말이 맞는 소리일지도 ㅋㅋ ~~이칩스는 한번더 리필해주더라고요..소스 는 꽤 매콤한게 입에선 신나게 즐겨먹었는데 나중엔 배가 좀 많이 불편해지더군요... 혹시 매운것에 민감한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고요 ~~

이것이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이랍니다~~~
Health Taco 에 Bean 과 rice를 주문한 딸과, Red Menudo 를 주문한 나, President’s Plate 를주문한 남편 .
이 프레지던트 플레이트는 빌클린턴 대통령이 먹었던 메뉴라고해서 여러가지를 섞어논 음식인데 이접시에 Bean Tostada, Birria Taco, Chile Relleno, Chicken Enchilada and Beef Tamale 가 들어있답니다. 가격은 좀 쎈편 $17.95 였구요.
한접시 가격이 한국 레스토랑의 찌개요리값이죠 ㅋㅋ 좀 세다 싶은게 전대통령의 방문으로 이집이 약간의 폭리를 취한다는 느낌?? 맛은 먹어본 멕시칸 레스토랑에서는 단연 괜찮았다 싶은곳이구요 ^^ 한번 가서 맛볼수 있겠다 싶은곳이랍니다~~
개인적으론 사실 멕시칸 음식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밥은 지금껏 먹어본 물컹하다싶게 만드는 다른밥들에비해 맛있었구요 ~~
메뉴도 (Menudo) 스프 (Soup)은 한국의 양지탕 같은것인데 한국식당보다도 냄새가 안나더군요~~맛은 좋은데 전 털이 너무긴 양지를 써서 좀 징그러운 느낌에 좀 느끼하였는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흠잡을 때가 없겠더라고요^^ 전 그속에 들어있는 하얀옥수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주문할때 가능하면 조금만 옥수수를 넣어달라고 했답니다~~진정한 멕시칸음식 을 경험하고 싶은분이 계시다면 적극 추천해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