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Le Panier 르파니에: 프렌치 베이커리 카페 후기 남겨볼께요~~

by Freesiasmell 2019. 7. 21.

시애틀 여행에서 꼭 가봐야 할곳중 하나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Pike Place Market 이죠~~아주아주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고 이곳에서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며 좋아하는 상점들을 들러보는데...딸이 빵을 아주 좋아하다보니 역시나 빵집을 가야한다네요..이곳은 미국 시애틀 스타일이 아니고 프렌치 베이커리라고.... 바로 프랑스 스타일~~~우리나라 한국보다 화려하고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지는 않았지만 많은사람들의 입소문에 안에 서있기가 힘들정도로 붐비더군요....크렘차우더스프와 샌드위치로 배를 채우고 후식으로 마카롱을 먹고 싶다네요~~

 

 

분비는 손님들 때문에 습기가 찬건가?? 이렇게 습기가 차있더라고요~~암튼 너무많은 사람들 때문에 얼른 주문하고 나가고 싶은맘이 굴뚝 같네요 ㅋㅋ

 

 

이렇게 Macarons and Pistachio eclair 를 주문해서 커피랑 마시며 다녀봤는데요..커피가 필요하시면 이곳에서 드셔도 되고 바로 가까이에 스타벅스 1호점이 있으니 거기 가셔도 좋고요 ~~요즘은 마카롱 잘하는곳도 많다보니 사실 전 그냥 쏘쏘네요 ㅋㅋ  솔직평은 너무 달다고할까??? 암튼 프렌치 베이커리로 유명한 집이니 프렌치 스타일이긴 한거니까 그리고 마카롱이 은근히 만드는게 번거로운거라 하니 한번 이곳에서 경험해 봐도 좋을듯 싶은데요 결정은 여러분들이 하시는걸로~~~~~